한샘몰, 'CC옷장' 커튼도어 신제품 출시

2015-07-28 09: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샘의 쇼핑몰 한샘몰에서는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CC옷장 커튼도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원룸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 사는 경우가 많은 싱글들에게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옷장의 도어는 자칫 좁은 공간을 답답하게 보이게 하고, 문을 여닫는 데 여유 공간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한샘은 나무 도어 대신 커튼 도어를 사용한 CC옷장을 지난해 3월 출시했다. CC옷장은 커튼을 사용해 수납물을 가리고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자신에 취향에 맞는 커튼을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1월 북유럽 스타일의 커튼 5종을 출시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한샘몰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국내 패브릭 업체인 네스홈과 협업을 통해 신제품 커튼 17종을 29일 추가로 출시한다. CC커튼과 커튼봉만 따로 구매하면 한샘 '샘베딩 드레스룸'과 호환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한샘몰에서는 싱글, 신혼 등 다양한 삶의 방식에 맞춘 공간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샘이 제안하는 옷장 수납 솔루션을 만나고,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