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은 4계절을 불문하고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셀러다. 레미떼의 인기 아이템에도 ‘에브리 데님’이 이름을 올렸다. 에브리 데님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길이에, 빈티지한 색감을 자랑하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로, 썸머바캉스기획전에 소개되면서 7월 한 달간 많은 레미떼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헤짐 사이에 슬쩍 비치는 러블리한 레이스와,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올풀림이 매력 포인트다. 올 여름 락페스티벌에서 어떤 상의를 선택하더라도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는 착용감 좋은 팬츠로 소재가 가벼워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일러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원피스가 올 여름 인기를 누렸다. 소녀스럽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가 부담되거나,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된다면, v넥라인 포인트만 가져온 요루비 티로 은은한 여성미와 섹시함을 드러내보자. 쇄골라인이 살짝 보이는 여성스러운 넥라인에 배색이 있어 밋밋하지 않고, 소재에 신경을 써 핏 감이 살아있다.
올 여름, 공효진, 최강희, 김나영 등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들이 공식 석상에 와이드 팬츠 차림으로 등장하면서 스키니 팬츠는 대세 자리를 넘겨주게 됐다. 아직 과한 와이드팬츠는 소화하기 어렵다면, 무난한 디자인의 이제니 통팬츠가 좋은 선택이 될 것. 착한 가격에 허리는 밴딩 처리돼 사이즈 고민할 필요도 없다. 하체에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할 수 있는 데일리 팬츠로, 놀라운 착용감에 대한 추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 한가지 주목할 것은 레미떼에서 브라질 대표 브랜드인 하바이아나스를 공식 론칭했다는 것. ‘하바이아나스’는 플립플랍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시장 1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저렴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데다 디자인도 감각적이라 많은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레미떼에서는 60여 가지 컬러의 하바이아나스 플립 플랍에 대한 30%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레미떼 관계자는 “레미떼 인기 상품과 하바이나스 플립플랍으로 올 여름 트렌드 룩을 갖추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