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천연 여성청결제 '속궁 나이트 에센스', 판매 증가

2015-07-23 15:0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30대 중반이 넘어가면 여성호르몬이 줄어들면서 질건조증이 발생하고 냄새, 가려움, 탄력저하, 성교통 등 여러 가지 증상들이 나타난다.

최근에 여성 청결은 물론, 건조와 탄력까지 개선해주는 에센스 타입의 제품이 인기 급상승 중이다. 에센스 타입의 여성청결제는 피부에 흡수시켜 줌으로써 시크릿존의 적정 산도 ph4.5-5.5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성청결 에센스의 경우,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잘못 선택하면 질의 점막을 자극하고 적정 산도를 깨뜨려 질염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전용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여성청결제 '속궁 나이트 에센스'가 서울성모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 되었고 가정의학과 최환석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아 자극 없이 안전하고 효과 좋은 여성청결제로 알려졌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익모초, 약쑥, 회향, 천궁, 석류, 오미자, 감국 꽃, 자몽 씨 등 여성의 몸에 이로운 주요 8가지 천연원료를 선별해, 영양손실 없는 초음파 추출공법으로 천연원료의 효능 및 효과를 살렸다. 질염, 가려움증 완화, 냉 대하 분비물제거,불쾌한 냄새제거,질 건조증, 생리통완화, 질수축과 탄력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한의학박사 장종렬 한의사는 소비자들에게 속궁나이트에센스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를 선보인 JD코스메틱 관계자는 "원료가 가진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며 "기존 여성청결제 제품들이 사용하고 있는 원료를 끓이거나 물에 불려 추출하는 방식이 아닌 JD코스메틱의 새로운 초음파 추출공법을 사용하여 고농축 엑기스만으로 이루어져 효과가 좋다. 또한 (주)제이디코스메틱 중앙연구소 Natural Product Lab에서 연구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연구개발비용에 투자를 이어가고있다."고 전했다.

현재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중국, 베트남 수출을 시작으로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와 영국, 벨기에 등 유럽시장에 진출을 서두르는 등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kgoong.com) 또는 전화(070-8265-993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속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