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에이스 서포터즈'는 에이스침대의 침대 과학을 생활 속에서 직접 체험하며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이스 서포터즈' 2기는 가구 및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등 SNS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아 작성한 후 2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며 오는 30일 선발자를 발표한다.
서포터즈 활동 혜택으로 제공되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제품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영국·프랑스·독일 등 세계 14개국에 특허를 획득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해 왔던 꺼짐·소음·빈틈·흔들림 등 4가지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스프링이다.
이번에 선발된 에이스 서포터즈 2기의 주요 활동으로는 명품가구 멀티샵인 에이스 에비뉴 방문 및 에이스 침대 충북 음성 공장 견학, 키자니아 수면 연구소, 이동수면 공학연구소 체험 등이며 이를 통해 완벽한 숙면을 위한 침대 과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를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이 느낀 점을 스스로 홍보하여 고객과 조금 더 가까이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완벽한 숙면을 제공하는 에이스의 침대과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