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 및 가수 강민경 캐릭터 공개

2015-07-02 17: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첫 순서로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 및 인기 가수 강민경 캐릭터를 공개했다.

‘놈놈놈’ 모드는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뛰는놈’, 투명 장막으로 몸을 숨길 수 있는 ‘숨는놈’, 적의 공격을 철가방으로 방어하는 ‘막는놈’, 신규 삼점사 총 ‘RA-PDW(S)’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그냥놈’ 등 각각 특화된 재능과 그에 어울리는 무기를 가진 다섯 가지 역할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는 신규 게임모드다.

총 다섯 가지 역할 중 ‘쏘는놈’의 경우 오는 9일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각 역할별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모든 역할의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수 애니메이션 칭호를 지급하고, 8월 20일까지 신규 모드를 16회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RA-PDW(S)15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업데이트 홍보모델 강균성이 신규 모드 ‘놈놈놈’의 다섯 가지 역할과 게임방식을 직접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코믹 홍보영상도 공개했다.

한편,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연예인 캐릭터로는 가수 강민경이 등장했다. 캐릭터에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강민경의 시원시원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그대로 반영됐으며, 셔플댄스, 포옹하기 등 애교 넘치는 감정표현 기능 4종도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강민경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강민경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하며, 퍼즐을 완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강민경 유니크 캐릭터 3일(3개)’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강민경 화보집을 각각 선물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강민경’, ‘MK’, ‘8282’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8월 27일까지 보답 업데이트 기간 동안 출시되는 ‘서든걸즈’ 연예인 캐릭터(강민경, 하연수, AOA 등)를 사용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경우 유니크 버전의 서든걸즈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보급상자’와 애니메이션 칭호, 신규 무기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8월 6일까지는 ‘서든웨건과 함께하는 7월 보답 이벤트’를 통해 ‘서든웨건 강균성 캐릭터’와 유니크 칭호, 넥슨캐시, 인기 무기 아이템을 선물하며, 7월 3일부터 5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TRG21(IS)Block(3일)’을 비롯한 무기 아이템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2015년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