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천명에 1억 원의 선물 혜택...파고다 청춘템 '이벤트' 눈길

2015-06-30 20: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파고다어학원'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국내 대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그간 열심히 공부한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7월 5일까지 ‘1억 원의 청춘템을 누려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1,800명의 청춘들에게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을 포함한 1억 원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청춘 위시리스트 투표에 참여만 해도 파고다 어학원과 인강 수강 시에 각각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세트를 증정하고, 통합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방문객이 급증할 정도로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먼저 ‘골라보세, 위시목록’ 이벤트에서는 꼭 이루고 싶다고 생각했던 위시리스트 5가지 중 가장 먼저 이루고 싶은 위시리스트에 투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KFC 하프치킨버켓, 베스킨라빈스 프리팩과 음료 기프티콘을 총 1,200명에게 증정한다.

이어, 7월 파고다어학원 또는 파고다스타에 등록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누려보세, 열공청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골라보세, 위시목록’ 이벤트에 참여한 7월 수강생 중 선정된 600명에게 LG그램 노트북, 원더우먼 페스티벌 티켓, 씨네드쉐프 이용권, ABC마트 슈즈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내일로 티켓 바우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회원가입만 하면 응모가 가능해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뿐더러, 푸짐한 선물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참여자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당첨 확률이 높아 한번 참여해 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라보세 위시목록’ 참여자가 7월 수강 신청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 또는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