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2015-06-30 07:01
  • 글자크기 설정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30일 오늘의 운세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이 있다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에 대한 운이 그다지 좋지 않은 날이어서 아끼던 물건이 부서지거나 망가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건을 옮기거나 누군가에게 빌려주지 마세요. 원래 있던 자리에 그대로 두고 가능한 한 건드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책입니다. 쓸데없이 보호한답시고 자리를 옮기다가 망가트릴 수도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손을 대지 마세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주변에서 도움이 안 되는 사람만 등장하는 시기가 도래하나 참고 견디는 것만이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일로 힘들어하고 있는데 주위에 있는 것은 도와준답시고 가까이에서 신경만 긁으며 시간이나 보내고 있는 사람들 뿐입니다. 열심히 일할수록 옆에서 놀고 있는 사람, 혹은 도와준답시고 실수만 잔뜩 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 있으면 화가 치밀어 오르겠지만 그 사람들을 하나하나 상대해 주는 것은 시간낭비이며 당신의 손해일 뿐이니 인내하세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오늘의 당신은 아주 외롭고 울적합니다. 혹은 그저 무미건조한 상태에서 왠지 가슴이 썰렁하게 빈 듯한 느낌을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왠지 공허하고 아무리 해도 채워질 것 같지 않은 느낌. 그 마음을 채우기 위해서는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 당신에게 진실한 이야기를 해줄 사람을 찾아 깊은 대화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마음의 갈증도 채워질 것입니다.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식은 부모의 소유물이나 아랫사람이 아니지만 가끔은 그런 것들이 무시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요. 하지만 분명, 부자간의 대화라도 자식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버지가 결정했다고 해서 무조건 아들에게 그 결정을 강요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의견을 듣고 절충을 하고 가능한 한 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아버지의 독단은 가정에 불화의 씨앗을 던져줄 뿐입니다.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그동안 되풀이되어온 일상에 당신은 이제 완전히 질려버렸습니다.
조금이라도 색다르고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하루하루가 사는 것 같지 않고 그저 무미건조하기만 합니다. 결정적인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니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방의 가구의 배치를 바꾸거나 생활패턴을 잠시 바꾸어 보는 것뿐이라도 생각보다는 훨씬 효과적인 기분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노력해서 새로운 기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돈 문제는 해결되나 또 다른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일단 돈에 신경쓰지 않을 수 있는 상황이 되고 나면 그동안 미루어 왔던 감정의 문제의 처리가 남는 법이니까요. 그동안 여러가지 감정들이 당신과 당신의 주변 사람들 사이에 흐르고 있었겠지만 그것은 이제까지 돈 문제라는 급박한 문제에 짓눌려 잘 알 수 없었습니다.
직면해 있던 돈이라는 문제가 사라진 지금 그 감정들의 갈등은 눈앞으로 튕겨져 나와 큰 고민거리가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현명하게 처신해서 타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기 시작하면 결국 자기 자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지금 당장 힘들더라도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는 것은 안 될 말입니다. 당신에게는 아직 여력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 보다 먼저 도움을 줄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마음만 먹으면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는 여력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기를 원하고 있어서는 안 되겠지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성장하여 집에서 떨어져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님과의 관계도 조금은 더 소원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함께 멀어진다고 하던가요. 당신은 당신을 길러 주신 부모님에게 제대로 애정표현이나 감사표현조차 하지 못하고 생활에 쫓기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을 기회로 늙으신 부모님에게 안부전화를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말로 하지 않아도 안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말로 표현하면 몇 배나 더 큰 기쁨으로 와 닿는 법이니까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도 하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여유가 있다면 다른 급한 사람에게 먼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돕고 살다 보면 나중에는 당신이 베푼 것이 당신에게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사소한 것을 양보하는 것을 시간낭비라고 여기지 마세요. 양보를 받은 급한 사람이 당신에게 지어 보이는 환한 표정은 분명 당신이 잃은 작은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큰 기쁨일 것입니다.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언제까지나 허리띠를 졸라매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저축하는 것은 언젠가 쓰기 위해서입니다. 써야 할 때는 쓸 수 있는 배짱도 지녀야겠지요. 단 무리한 낭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지출은 사치이고 허영이고 낭비일 뿐입니다. 당신의 수입이나 저축에 걸맞지 않는 지출이 당신을 파산시킬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이겠지요. 쓸 때 쓰되 정도를 넘지 않는 선을 유지하는 현명함을 보여주세요.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의욕은 앞서나 환경이 따르지 않으니 힘든 하루가 예상됩니다. 의욕은 분명 모든 일의 기본이 되는 힘이고 아주 중요한 것이지만 당신은 오늘 의욕에 걸맞는 환경을 지니지 못합니다. 무언가 하고자 하는 것이 있어도 사정이 되지 않으니 조바심만 나고 입술만 말라갑니다. 하고자 하는 욕구는 강하지만 환경이 허락되지 않으니 인내하느라 힘든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어쩔 수 없는 날도 간혹은 있는 것이지요. 포기하고 꾹 참고 하루를 견뎌내기 바랍니다.

 
[6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잦은 과음으로 인하여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유리합니다. 술이라는 것은 특정한 계층의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쨌거나 과음은 건강을 해친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니 당신도 조금은 더 몸조심을 해야 할 것입니다.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면 건강관리는 아주 기본적인 사항입니다. 당신이 조심하는 만큼 나중에 웃을 수 있을 테니 미리미리 조심하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