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레이지비(대표 구종현)과 패셔니스타 황정음이 만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서프웨어 래쉬가드를 컬렉션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슬림하게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레이지비의 자체기술력과 황정음의 감성 및 스타일이 녹아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지비 엑스트라 슬림테크’는 신축성 있는 래쉬가드 제품의 특성상 원단에 가장 포인트를 두고 오래도록 개발했다. 최적의 중량감으로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나도록 설계한 자체 개발 원단을 사용해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몸매 보정형 코르셋 래쉬가드를 탄생시켰으며, 새 옷처럼 탄력 있는 피팅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예상한다.
또 황정음이 오랜 기간 바디라인을 가꾸는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접해온 스포츠웨어의 단점을 보완, 그녀만의 감성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가미해 업그레이드 된 완벽한 컬렉션으로 재 탄생했다.
황정음은 컬렉션 오픈과 동시에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해 런칭을 축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정음과 함께한 레이지비 컬렉션은 래쉬가드 외에 래쉬팬츠, 워터레깅스, 비키니, 악세서리(가방, 스냅백, 선글라스) 등이 있다.
한편, 황정음, 레이지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레이지비 공식몰(http://www.lazybee.co.kr/) 및 전국 오프라인매장(서울본점, 광주지점, 수원지점, 대전지점) 롯데백화점(평촌점, 구리점, 전주점, 부산동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