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밀레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는 오는 7월 26일까지 201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해외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상품, 이월상품 구분 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140만원 상당의 중국 하이난 여행권(1인 2매)과 120만원 상당의 라오스 여행권(1인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여행 상품권 외에도 추첨을 통해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며, 1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는 8월 21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상기 이벤트와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메르스로 인해 한동안 위축되었던 분위기를 쇄신하고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휴가 시즌 가장 인기 있는 경품인 여행권을 내건 특별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