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벌리’ 유승옥, 섹시 여전사 셀마 헤이엑으로 완벽 변신

2015-06-04 00: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에벌리' 스틸컷, 유승옥 화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영화 ‘에벌리’가 유승옥의 여전사로서의 변신을 담은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핫바디의 그녀들, 셀마 헤이엑과 유승옥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벌리’가 개봉에 맞춰 유승옥의 영화 속 장면 따라잡기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액션 영화를 좋아했던 유승옥이 ‘에벌리’의 화끈함에 반해 직접 홍보대사를 자처했음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에벌리’는 유승옥이 등장한 특별 포스터와 예고편에 이어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화보집까지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네 가지 화보에서 유승옥은 완벽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슬립을 입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 이와는 대조되는 핏자국과 그녀가 겨누고 있는 권총은 ‘보스의 아지트’에서 탈출해야만 하는 에벌리를 연상케 해 영화 속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도 유승옥은 지난 GV 행사에서 사회를 맡았던 무술감독이자 영화배우인 권태호와 함께 했는데, 그녀에게 압도 당한 권태호와 그를 겨누고 있는 유승옥의 모습은 완벽한 케미를 보여 관객들의 두 눈을 사로잡고 있다. 강렬함이 돋보이는 유승옥의 ‘에벌리’ 따라 잡기 화보 공개에 관객들의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에벌리’는 4년 동안 감금 당한 에벌리가 그 곳을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킬러들과의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로, 초여름 극장가에 화끈한 액션 바람을 불고 올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예고편 보니 재미있을 것 같다”(ID_cha***) “통쾌한 액션영화로 스트레스 팡팡!”(ID_doc***) “주인공 보니 기대된다!”(ID_adi***) “셀마 헤이엑의 액션 정말 궁금하다”(ID_str***) “액션영화 정말 기대돼!”(ID_sun***)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몸매종결자 유승옥의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 속 장면 따라잡기 화보를 공개한 ‘에벌리’는 4일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