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의 그녀’ 박수진이 선택한 가방, ‘후아유’ 김소현·김희정·이초희도 착용?

2015-06-04 00:14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후아유-학교2015'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용준과 결혼을 발표한 박수진이 선택한 가방이 ‘후아유-학교 2015’에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깜짝 놀랄만한 반전과 극 중 연기자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매 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KBS2 ‘후아유-학교 2015’의 은비-송주-시진, 세강고 미녀 삼인방의 우정 가방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후아유-학교 2015’에서 은비-송주-시진의 우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을 다시 확인한 삼인방의 우정 가방이 시선을 끈 것.

KBS2 ‘후아유-학교 2015’ 1회에서 은별(김소현)과 송주(김희정)의 수학여행 커플 백팩을 내심 부러워하던 시진(이초희)의 마음을 눈친 챈 송주가 셋 만의 우정 가방을 선물해 다시 한 번 셋의 우정을 확인했다.

특히, 송주가 은비와 시진에게 선물한 우정 가방은 뉴욕 패션 브랜드 O사의 미니백은 블랙, 실버, 핑크, 블루 4가지 블링 블링한 컬러로 출시됐으며 귀여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방 정말 예쁘다! 나도 친구들이랑 우정가방 메고 싶다” “후아유 완전 재밌다. 세명의 우정 케미 너무 좋음” “방송 보면서 가방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컬러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후아유-학교 2015’ 속 우정 패션을 완성해준 미니백은 뉴욕 핸드백 브랜드 O사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엠보 처리 된 오야니 특유의 로고 문양과 2015년 트렌드인 버켓 형태가 어우러져 캐주얼 룩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 등 어떤 의상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할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며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한편, 매 회 주인공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반전은 물론 이제까지 학교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여학생들의 우정 케미 그리고 삼각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모습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 KBS2 ‘후아유-학교 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