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skyTV와 홈페이지 통합 오픈

2015-05-26 09:5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다음 달 위성 초고화질(UHD) 방송 상용화를 앞두고 새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그동안 별도로 운영하던 자회사 스카이라이프TV(이하 skyTV) 홈페이지를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통합하고 콘텐츠 홍보 등 양사간 온라인 마케팅 협력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스카이라이프와 skyTV가 보유한 콘텐츠에 관한 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하고 '종합미디어기업 이미지'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스카이라이프와 스카이라이프TV 도메인을 통합하고 홈페이지 상단 대형 배너에서 skyTV 주요 프로그램 홍보 영상 등을 확인하도록 했다.

또 메인 화면에서 skyTV 프로그램 안내창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고,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 스카이라이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공유할 수 있게 해 고객 소통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메뉴와 레이아웃은 핵심 기능, 이미지 중심으로 각각 설정하고 즐겨보는 채널의 방송 편성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개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통합 홈페이지는 미디어기업의 특성을 살려 기존보다 방송 콘텐츠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하고, 고객 소통도 크게 강화했다"며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편하게 이용하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7일까지 이벤트 '새로워진 SkyLife 홈페이지 소문내고 역사여행 가자'를 CNTV(스카이라이프 47번 채널)와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47명에게는 경품으로 관광 상품권 총 1000만 원 상당 (200만 원권 1명, 100만 원권 2명, 50만 원권 4명, 25만 원권 5명, 15만 원권 10명, 5만 원권 25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통합 홈페이지(www.skylife.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