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모모트(MOMOT)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글라소 X 모모트 스페셜 팩’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만2000원에 총 1만 팩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5가지 캐릭터로 디자인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6개와 ‘페이퍼 토이’(랜덤증정) 1개로 구성됐다.
G마켓은 지난해 11월 코카콜라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100주년 기념 헤리티지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였는데 24시간 만에 총 4만개가 완판된 바 있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나들이 및 야외활동 시즌이 찾아오면서 음료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 역시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G마켓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동안(5월 2일~8일) 스포츠/기능성음료 판매가 전년 대비 84% 증가했다. 탄산음료와 생수/탄산수 판매는 각각 52%, 45% 늘었다.
G마켓은 이 외에도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캐논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입 모델에 따라 G캐시를 선착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EOS 5D Mark Ⅲ’ 구매 때 3만원을 G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밖에 ‘EOS 7D Mark Ⅱ’, ‘EOS 100D’ 등 카메라와 렌즈 구매 시 모델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G캐시를 지급한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G마켓 고객을 위해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및 제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G마켓 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