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황승언과 엘레베이터씬 에피소드'

2015-05-08 15: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솔로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성공적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비스트 장현승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에 나서 화제다.

장현승은 8일 오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최초공개하고 촬영현장의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영상은 2 3일간 쉴 틈 없이 진행된 훈훈했던 촬영 후일담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현승의 과감한 19금 커플 연기 도전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 영상에서 장현승은 드라마타이즈 신 촬영을 위한 본격적인 감정연기에 도전, 연신 어색함을 드러내며 NG를 내는 등 긴장감을 드러내 상남자이미지 속 가려진 귀여운 면모를 뽐냈다. 상대역인 황승언의 가슴에 낙서를 하는 신을 앞두고 죄송해요라며 양해를 구하는가 하면 어색한 연기에 발을 동동 구르며 부끄러움을 드러내기도 한다. 또한 가장 강도 높은 애정연기를 펼친 엘리베이터 신 촬영 후, 장현승은 우리 엄마가 나 이러는 거 모르는데…’라며 귀여운 혼잣말을 늘어 놓으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지원사격에 나선 배우 황승언과 기리보이의 깜짝 응원 메시지도 공개됐다. 장현승의 환상의 호흡을 펼친 황승언은 현승씨 솔로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꼭 대박 나셔서 더더욱 큰 가수로 성장하셨으면 좋겠다는 응원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기리보이 역시 힙합 소울 충만한 포즈로 장현승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아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

이후 촬영을 마친 장현승은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저에게도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니가 처음이야를 통해 여러분에게 음악뿐만 아니라 비디오 적으로도 재미난 볼거리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하며 신곡 니가 처음이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8 자정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비롯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 장현승은 이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장현승은 8 오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첫 지상파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