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황승언과 '짜릿 스킨십…신곡 ‘니가 처음이야’

2015-05-06 17: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8일 솔로 데뷔에 나서는 비스트 장현승이 배우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을 펼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현승은 6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뮤직비디오 상대역인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짜릿한 커플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장현승은 크레용를 든 채 황승언의 가슴을 노리는 한편 은밀하게 뒤엉킨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치며 도발적 유혹에 나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같은 날 오전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음흉한 표정으로 그녀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 장현승과 밀착 스킨십에 이어 그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황승언까지, 두 사람의 유머러스한 섹시 케미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지고 있다.  섹시 카리스마와 아슬아슬한 러브신으로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는 장현승은 연이은 추가 스틸컷 공개를 통해 강렬한 기선제압을 펼치며 8일 베일을 벗을 솔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앙큼한 스킨십 연기를 요하는 상황에서도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하며 환상의 연기 호흡을 펼쳤다는 후문. 특히 장현승이 포미닛 현아와 함께 한 트러블 메이커활동을 통해 여성 파트너를 휘어잡는 품격있는 포스로 주목 받아 온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황승언과의 짜릿한 커플 호흡이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장현승의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트랩 사운드가 가미된 힙합 댄스 넘버로 중독성 넘치는 반복구와 멜로디, 장현승의 세련된 보컬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강력한 힙합사운드 곡. 인기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선 데 이어 가요계 대표 퍼포머장현승의 진가를 여실히 드러낼 화려한 퍼포먼스가 첨가돼 더욱 압도적인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한편 장현승은 음원 발매 전인 오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첫 솔로무대를 공개하는 데 이어 8 0, 솔로 음반 마이(My)’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