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가정의 달 맞아 GNC 등 건강기능식품 할인

2015-05-01 10:0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동원 천지인 홍삼’과 ‘GN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원 천지인 홍삼’은 5월 한달간 천지인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홍삼캡슐인 ‘메가사포니아 7day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가사포니아 7days’는 메가사포니아를 7일 분량(14캡슐)만 따로 담은 것으로, 4만원 상당이다. 천지인 회원은 매장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메가사포니아골드


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선물용으로 적합한 홍삼제품들을 5월 대폭 할인 판매한다. ‘타요가 좋아하는 달콤한 홍삼’, ‘키노피오 홍삼액’ 등 어린이를 위한 캐릭터홍삼은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메가사포니아’, ‘순홍삼액’ 등 스테디셀러 홍삼은 최대 50% 할인한다. 
세계적 비타민 브랜드인 ‘GNC’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5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인 메가맨, 비타민C를 담은 ‘아버님 세트’와 중년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과 칼슘, 마그네슘 등을 담은 ‘어머님 세트’는 각각 49%와 47%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세트’, ‘스승의 날 세트’, ‘관절세트’ 등 다양한 컨셉의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또한 이 기간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맨’, ‘우먼스 울트라메가’, ‘스피루리나’,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30~40% 할인한다. GNC KOREA 골드회원은 전국 160여개 GNC 매장에서 가입할 수 있다.(연회비 2만원)

동원F&B 관계자는 "GNC는 지난해 유로모니터 조사 결과, 한국과 미국 남녀 종합 비타민 부분 브랜드 랭킹 1위 선정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대적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