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소유, 트러블 민낯 과감히 공개! 마술같은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 직접 전한다

2015-04-22 15: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하늬와 소유가 무결점 커버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피부 트러블을 과감히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커버 메이크업 완전정복'을 주제로 여드름, 홍조, 다크서클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리는 커버 메이크업을 알아본다. 강연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나와 커버에 적합한 제품과 적절한 컬러 선택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리면서도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베이스 3단 콤보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3MC 이하늬와 소유 김정민도 자신만의 커버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더욱 확실한 메이크업 비포&에프터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클렌징을 하게 된 3MC는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저마다의 피부 고민을 털어놓았다. MC 이하늬는 "메이크업 다 지우면 '겟잇뷰티' MC 자리 그만둬야 하는 것 아닌지 걱정"이라고 재치있게 말하며 최근 드라마 야외 촬영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 방청객의 공감을 샀다. MC 소유는 "방송 중에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난생처음"이라며 잦은 해외 활동으로 물 바뀔 때마다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고민을 공개했다.

이날 토킹미러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래퍼 치타가 출연해 여자가 봐도 매력적인 치타표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