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18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린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가족걷기대회'에 후원사로 참여, 참가자들에게 가족사진을 출력해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가 후원하고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가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190가족, 약 700여 명이 참가해 총 3km의 걷기 코스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장기입원환아 및 파주시 저소득 중증장애아동의 치과 진료를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촬영한 참가 가족들의 기념사진을 후지제록스의 고화질 컬러 디지털 인쇄기 ‘도큐컬러 1450 GA(DocuColor 1450 GA)’로 즉석에서 출력해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고 한국후지제록스는 전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가 가족단위의 참가자들로 구성된 만큼, 함께한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 기념사진 출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