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율하신도시와 장유신도시를 연결하는 중심축 입지에 최적의 주거지로 평가 받는 율하 이엘센트럴시티가 4월 17일(금)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율하 이엘센트럴시티는 김해최고의 스카이라인, 총 세대수 4,000여세대(예정)의 대단지로 김해지역 최대규모이며 시공사는 메이저 건설회사들 물망에 오르고 있다.
장유IC와 서부산 IC가 인접하고 남해고속도로, 부마고속도로, 김해-양산간 고속도로 등 3개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부전-마산간 복선전철(2020년 개통예정)등으로 초고속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관동초, 장유중, 율하고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농수산물유통센터, 롯데워터파크등의 편의시설들이 지척에 있어 여유 있는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커뮤니티시설은 골프연습장,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김해에서 최대규모로 조성되어 입주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상가구성이 다양하여 모든 것이 해결된다.
율하 이엘센트럴시티에 또 하나의 큰 특징은 단지 내 풍부한 조경시설이다. 다양한 테마가 있는 컨셉으로 단지 곳곳에 입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테마가 웰빙라이프를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전면부에 거실, 침실 등을 포함한 4bay 공간배치로 실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로 조망권 및 통풍로를 확보해서 실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향상시켰다.
현재 ‘김해 율하 이엘센트럴시티’(http://band.naver.com/n/xTkNZS3O)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분양문의 : 055-314-9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