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3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블락비 바스타즈(피오, 유권, 비범)가 발매에 앞서 몬캐스트를 통해 깜짝 생방송을 진행한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블락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그룹으로, 래퍼 ‘피오’를 비롯해 블락비의보컬로 댄스에 일가견이 있는 ‘유권’과 ‘비범’으로 구성되어 신선한 조합을 선보이며 컨셉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인들이 음악을 선보이고 대중성까지 잡으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아온 ‘블락비’처럼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 역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발매를 앞두고 블락비 바스타즈가 ‘몬캐스트’를 통해 깜짝 생방송을 진행한다.
몬캐스트 앱을 통해 진행되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노답 Live’ 생방송은 오후 11시 30분부터 몬캐스트 뮤직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음원 발매를 코앞에 둔 ‘블락비 바스타즈’의 실시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흥미롭다.
한편,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늘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하며 오는 16일부터 M-NET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