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파격 티저 공개

2015-04-09 09:5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세븐시즌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블락비 바스타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파격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9일 자정 온라인 공식 유투브 채널을 비롯한 각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권-비범-피오' 세 멤버로 구성된 블락비 바스타즈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한편 화려한 색채감과 자극적인 소재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티저영상 안에 짧게 공개된 '품행제로'의 음원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디사이저의 메인테마를 중심으로 한 웅장한 사운드는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블락비 바스타즈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이 타이틀곡 '품행제로'는 블락비의 리더 '지코'의 곡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누구보다 세 멤버의 개성과 강점을 잘 알고있는 지코의 손에서 탄생한 곡인만큼, 품행제로는 이제껏 대중들이 생각해본 적 없던 세 멤버의 조화를 그 어떤 곡보다 강하게 결속시킨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티저를 접한 팬들은 "블락비 바스타즈 파격적인 티저에 깜짝 놀랐다", "뮤직비디오 본편이 보고싶어 기다릴 수 없다", "품행제로 잠깐 들었는데도 이미 홀렸다", "블락비 바스타즈 세명의 조합이 신선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하며 16일부터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