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이문세가 ‘봄바람’을 함께 부를 ‘국민 콜라보 파트너'를 찾는다.
이문세는 지난 9일 모바일TV 몬캐스트에 ‘이문세와 '봄바람'을 같이 부를 일반인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http://www.moncast.com/v/aXKrOM)을 올리고, 자신의 공연 무대에 함께 올라 ‘봄바람’으로 호흡을 맞출 실력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한 이문세는 타이틀곡인 ‘봄바람’으로 음원차트를 강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신곡 발매 4일째까지 정상을 지키며 ‘살아있는 전설’ 이문세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이번에 선발되는 행운의 주인공은 이문세와 실제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세기의 콜라보레이션의 기회를 잡게 된다.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이문세인만큼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꿈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오는 19일까지 이문세의 곡 ‘봄바람’을 부른 영상을 video@moncast.com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1일 개별 통보되며, 선발된 사람은 이문세와 함께 공연에 오를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