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프로야구 중계’ NC 다이노스-기아 타이거즈, 해커 대 스틴슨 선발 맞대결

2015-04-07 15: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NC 다이노스 페이스북]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NC 다이노스(이하 NC)가 기아 타이거즈(이하 기아)와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프로야구(이하 KBO 프로야구)’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을 한다.

7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벌어지는 NC와 기아의 경기에서 각각 선발 조쉬 스틴슨와 에릭 해커가 출전한다.

전문가 예상을 깨고 시즌 초반 6연승의 기아가 NC의 선발 3인방을 맞아 3연전을 스윕할 수 있을지 관건이다. 기아는 김주찬, 안치홍, 김선빈이 빠져 약체로 평가 됐지만, 강력한 선발 야구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선발 양현종과 마무리 윤석민이 자리를 지키는 가운데 스틴슨과 필립 험버도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틴슨은 지난 1일 SK 와이번스와 원정경기에서 6이닝 2피안타 무실점 8탈삼진으로 완벽 피칭을 선보여 기아 팬들을 흥분 시켰다.

NC 선발 해커는 확실한 이닝 히터이다. 지난 2013년 178.1이닝, 2014년 172.2이닝을 소화한 해커는 144경기로 늘어난 올해도 200이닝을 던질수 있는 확실한 NC 선발 카드이다. 이재학, 찰리와 함께 올 시즌도 NC의 선발을 든든하게 지킬 예정이다. 지난 1일 넥센 히어로즈 전에서 6이닝 1실점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팀타율 3할3푼3리로 1위인 NC는 테임즈, 나성범, 이호준 등이 좋은 타격감을 과시하고 있어 기아와 ‘창과 방패’ 승부가 기대된다.

7일 ‘KBO 프로야구’는 KT 위즈 대 SK 와이번스(SKY SPORTS), LG 트윈스 대 한화 이글스(MBC SPORTS+),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KBS N SPORTS), NC 다이노스 대 기아 타이거즈(SBS SPORTS), 넥센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SPOTV+)의 경기가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