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어린이도서관, 도서관주간 문화프로그램 운영

2015-03-31 15:08
  • 글자크기 설정

'꽃 피는 봄, 책 피는 도서관'

[사진=의정부시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의정부 어린이도서관은 제51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한달간 '꽃 피는 봄, 책 피는 도서관'이란 주제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음달 6~26일 3층 로비에서 이루리 동화 작가의 '북극곰 코다' 시리즈 '까만 코다'와 '북극곰 코다, 호'를 이탈리아의 그림 작가 엠마누엘레 베르토시의 그림으로 전시한다. 또 12일 오후 2시에는 한태희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한다. 민화의 한 종류인 문자도 그리기를 배울 수 있다.

14일 오전 10시 3층 사이언스홀에서 동화 작가 겸 그림책 평론가인 이루리 작가와 그림책을 활용한 놀이를 배울 수 있다. 18일 오후 3시에는 극단 봄이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인형뮤지컬 '도서관 생쥐'가 상연된다.
이밖에 다독은 물론 도서 연체, 훼손이 없는 우수회원을 선정하는 '나는, 나는 독서 왕!'을 비롯해 도서관주간 동안 60일 이하의 연체도서를 반납시 대출 정지를 풀어주는 '다시 책을 읽자', 시민 기증도서와 집에서 다 본 책을 맞교환 할 수 있는 '도서교환 알뜰 장터' 등도 열린다.

의정부시지식정보센터 문화마당 홈페이지(edu.uilib.net)에서 사전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ucl.uilib.net)을 참조하거나 어린이도서관(☎031-828-8601)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