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극장 무대로 관객과 교감’

2015-03-26 14: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박효진 기자 = 김준수(XIA)가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김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김준수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김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3일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김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역시 다르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실력되니 나오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완전 대박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