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컴백 후 1위 행진을 벌이고 있는 가수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 내 원더케이(1theK) 채널에 올라온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12일 공개된 지 10일 만에 총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 나아가 지난 24일 기준으로 514만 7122회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상승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특히 가인은 공식채널에서 집계된 트래픽만으로 500만뷰 달성에 성공, 비공식 루트, SNS, 유튜브 외 여러 동영상 사이트, 음원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감안하며 수 배의 결과를 거뒀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가인은 지난 12일 1년 만에 네번째 솔로 미니앨범 ‘하와’를 발표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운 가인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했으며, 이어 주간 차트까지 석권해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했다. 국내 음원사이트인 멜론, 엠넷이 집계하는 3월 2째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가온 다운로드차트 1위, 지니 주간차트 1위, 올레뮤직 주간차트 1위 등에도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