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봄 날씨엔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황사와 각종 중금속, 대기 오염물질이 포함된 미세먼지 등 유해한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자칫 트러블은 물론 피부 노화, 칙칙함, 갈라짐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 민감성 피부의 원인은 피부장벽 기능이 손상되어 발생하는데, 천연화장품 닥터미바는 10년의 노하우와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된 고순도 이온칼숨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하여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천연원료 성분이다.
석화의 껍질 속 진주층에서 깊은 바다의 신비한 힘을 가득 담은 물질을 발견해, 1,0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아홉 번을 구워 마침내 피부에 좋은 순수한 원료, ca++만을 담은 이온칼슘원료만으로 담아낸 화장품이다.
닥터미바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등 피부타입별 스킨케어 라인을 시작으로 아토피 피부라인, 여드름 피부 라인, 두피 라인 등 다양한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으로 피부과 시술을 받고 있는 고객들도 홈 케어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닥터미바는 다양한 가격대의 브랜드 제품과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을 고르기보다는 피부타입에 맞춰 강력한 보습효과와 피부 진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화장품 연구개발을 진행중이다.
피부타입별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닥터미바의 제품과 후기는 홈페이지 (http://www.mineralbi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