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한류 대세’ 배우 김수현 홍보모델 발탁

2015-03-16 09:49
  • 글자크기 설정

인쇄∙영상물 제작, 래핑기 운영,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활용계획

제주항공 새모델 배우 김수현[사진=키이스트 제공]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한류 대세’ 김수현이 ‘저비용항공사(LCC) 대세’ 제주항공과 만났다.

그 동안 빅뱅, 이민호 등 최고의 한류스타를 모델로 기용한 제주항공이 이번엔 배우 김수현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 측은 빅뱅, 이민호 등 그 동안의 한류스타 마케팅에 이어 보다 강화된 아시아시장 확대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김수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의 새 모델이 된 배우 김수현은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제주항공의 얼굴로 활약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우리나라 넘버원 LCC와 국내 항공업계 빅3 등을 넘어 동북아 최고의 LCC를 향한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 최고의 한류스타인 김수현을 제주항공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아시아권에서 제주항공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후발 LCC와는 격이 다른 기업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4월 취항예정 도시 포함)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수현앓이’에 빠뜨렸다.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2014 도쿄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 초에는 중화권 유명 시상식인 화정어워즈에서 글로벌 최고 남자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