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최종 TOP8을 가리는 A조의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A조(서예안 에스더김 지존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대결에서 투애니원 '컴백홈'을 부른 에스더김이 1위를 차지하며 생방송에 진출했다.
이어 자작곡 '겨울 부자'를 열창한 이진아가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의 'when you believe'를 부른 스파클링걸스였다.
투표 결과 릴리와 박윤하가 생방송 진출권을 따냈고, 서예안과 지존(장미지, 존추)은 은 최종탈락했다.
최종 TOP8은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에스더 김, 케이티 김, 릴리 M, 박윤하, 정승환, 그레이스 신으로 결정됐다. K팝스타4’ 생방송 경연은 오는 15일 방송된다.
K팝스타4 서예안·지존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에스더 김, 케이티 김, 릴리 M, 박윤하, 정승환, 그레이스 신 K팝스타4 서예안·지존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에스더 김, 케이티 김, 릴리 M, 박윤하, 정승환, 그레이스 신 K팝스타4 서예안·지존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에스더 김, 케이티 김, 릴리 M, 박윤하, 정승환, 그레이스 신 K팝스타4 서예안·지존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에스더 김, 케이티 김, 릴리 M, 박윤하, 정승환, 그레이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