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내 부촌축으로 떠오르는 곳, 일산 위시티블루밍아파트

2015-03-06 09: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집값을 넘보는 전셋집이 급증하자 매매로 돌아서는 수요가 하나 둘 늘고 있다. 하지만 오래된 아파트는 투자가치면에서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매매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수도권 일산 서울 미분양 할인아파트 중에서 즉시 입주가 가능한 곳을 공략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블루밍아파트는 할인된 공매가격으로 미입주된 세대를 선착순 동호수지정 방식으로 분양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동구 식사지구는 일산신도시와 맞닿아 있는 요지인 데다. 일산신도시 상권 등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이점이다.

분양가의 80%까지 2%대의 이자비용으로 대출이 가능해서 적은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투자자 입장에서는 전.월세자가 대기하고 있어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보니 주말이면 분양관에는 많은 인파로 붐비고 있다.

식사동 위시티 7천2백여세대 입주율은 현재 98%정도다. 따라서 마지막 분양호수만이 남겨진 상태여서 좋은 호수를 하려면 이번 주말 방문은 필수다. 일산 아파트 매매나 일산아파트분양, 서울 미분양 아파트를 염두해 두고 있다면 이번 주말 방문을 권한다.

식사지구 위시티내 7천2백여세대는 전체가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져 있고 임대아파트나 소형평수가 없다. 일산지역내에서는 입주민 수준이 가장 높다고 볼 수 있겠다.

학군면에서 보더라도 주변에 위치한 일산 백석 요진와이시티, 일산 위시티 자이,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덕이동 현대아이파크, 일산 임광진흥, 마곡지구 아파트 등에 비해서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현재 미입주된 세대 분양분에 한하여 기존 입주민 대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5~30%, 팬트는 38%의 할인분양가격과 더불어 거실과 모든방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4대를 포함한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등 가전전제품을 무상으로 받게 된다.

위시티블루밍 입주자만이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와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층은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있는 점에서 명품아파트다운 품격을 높였다고 할 수 있다. 단지 1층에는 차가 전혀 없고 공원처럼 조성되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에 쾌적한 환경이다.

이외에도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편리한 교통, 쾌적한 주변 환경, 우수한 교육 환경 등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주변에는 고양국제고등학교를 비롯해 동국대학교 일산캠퍼스, 동국대학교종합병원, 원중초등학교, 양일중학교, 저현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위치해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가 동국대를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으로 선정, 과학교육영재원도 곧 그 문을 열 예정에 있어 교육 인프라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아파트의 미입주된 세대 관람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홍보관에 모델하우스는 폐관이 되어 없는 상태다. 위시티블루밍 3단지 분양홍보관(분양사무실)로 전화를 주면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위시티블루밍 홍보관 문의대표번호 : 031-966-9303, www.위시티블루밍.com
 

[위시티블루밍]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