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김준수(XIA) 새 앨범의 국내외 반응이 심상치 않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자정 발매된 XIA의 솔로 3집 [FLOWER]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앨범 발매 이후 아시아 투어의 추가 티켓에 대한 해외 팬들의 문의가 배로 증가했다. XIA의 3집을 무대로 만나보고자 하는 팬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에 발매한 XIA의 정규 3집은 ‘대체불가 아티스트’, ‘XIA만이 해낼 수 있는 또 다른 변신’ 등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호평을 받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를 기록했다.
관계자는 “사실상 앨범 발매가 메이저 유통사에서 진행되기도 어렵고 설사 앨범이 발매된다 하더라도 방송 활동에 제약이 있는 JYJ이기 때문에 팬들이 보내주는 인기를 더욱 체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XIA의 인기 소식을 접한 팬들은 “XIA의 3집 타이틀 곡 ‘꽃’ 무대를 보기 위해 이번주에 한국 찾는 팬들 장난 아닐 듯!”, “국내 음원차트 점령에 아시아 투어까지 폭발적인 인기라니..국내외 팬심 꽉 잡았네”, “해외 팬들이 ‘꽃’ 뮤직비디오에 반했네 반했어! 대체불가 퍼포먼스 XIA 완전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년 8개월만에 발매한 새 앨범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XIA는 오는 7일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서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