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걸그룹 EXID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2015-02-25 08:5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On-Air)한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가 7일 만에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3밴드 LTE-A 광고는 경쟁사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즉 위·아래 속도가 최고라는 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걸그룹 EXID를 섭외해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 노래를 제작한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녹음 연출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터넷 게시판은 물론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 국내·외 K-POP 관련 음악 사이트에도 소개돼 2일 만에 조회 수 100만 뷰, 7일 만에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 게재 후 그룹 EXID 멤버들이 직접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도 올려 영상 확산에도 일조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lte8x4.co.kr)에서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캠코더 1대 혹은 EXID 멤버들의 촬영 소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의 3밴드 LTE-A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뮤직차트를 역주행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EXID를 섭외,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