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 0원 증정 이벤트

2015-02-16 17: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www.skyedu.com)’가 16일(월)부터 수능 실 출제진과EBS 집필진이 직접 제작한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를 0원에 제공한다.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16일(월)을 시작으로 24일(화)까지 총 9일간 국어, 수학, 영어 각 영역별로 바뀌어 제공된다.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213인의 실제 수능 출제위원과 EBS 집필진, 국내 SKY 대학 전공자가 제작하고 검수하였으며, 대치동에서 비밀리에 공유되던 고퀄리티 문항까지 반영한 실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스카이에듀는 2016 수능에 완벽 적응할 수 있도록 실제 수능과 동일하게 OMR 카드와 모의고사 등급컷 및 해설지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모의고사와 함께 스카이에듀 대치동 1타 강사진들의 해설강의도 오픈 될 예정이라 모의고사에 대한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밤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수능 단기고득점자들을 연구・분석한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단기고득점론과 입시 업계 최초로 전 강사, 전 강좌, 전 커리큘럼을 모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0원 프리패스’를 선보여 수능 입시 업계를 놀라게 했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는 대치동에서만 누리던 고퀄리티 문제는 물론 평가원 출제진과 EBS 집필진 수백명이 제작하고 검수한 실제 수능 수준의 문제를 반영한 것으로,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싶은 수험생들은 반드시 풀어보길 추천한다.”며 “스카이에듀는 기존 고등교육업계에서 제공하지 않던 문제와 콘텐츠 공유를 통해 수험생들의 입시 성공은 물론 업계 변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Secret 모의고사 0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