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송일국 삼둥이달력 오전 10만개 돌파, 옥션 “무한도전 비교 안 돼”…송일국 삼둥이달력 오전 10만개 돌파, 옥션 “무한도전 비교 안 돼”
Q.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삼둥이 달력'이 판매된다죠?
지난 14일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이 직접 삼둥이의 사진 달력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송일국은 방송에서 집중하지 못하고 돌아다니는 아이들의 삼둥이 달력 사진을 찍느라 진땀을 빼 웃음을 안겼는데요.
오랜 시간의 우여곡절 끝에 12월의 빨간 내복 촬영을 마지막으로 송일국의 삼둥이 달력사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됐는데요.
삼둥이 달력은 대한, 민국, 만세의 귀여운 매력이 한껏 담겨있어 방송 직후 삼둥이 달력을 판매해 달라는 문의가 빗발쳤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판매 요구에 송일국씨와 KBS는 결국 삼둥이 달력 판매를 결정했는데요.
24일부터 31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내년 1월 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가격도 5500원으로 저렴한데다가 삼둥이 달력의 수익금 전액은 사회 공헌 분야에 기부된다고 하는데요.
옥션 측은 "과거 무한도전 달력이 인기를 얻기도 했지만 하루도 안 돼 판매량이 10만개를 넘는 일은 캐릭터 달력 판매 상 드문 일"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