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서비스 12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11일(목)까지 게임 내 모든 필드에 출현하는 ‘리본 호피’ 몬스터 사냥 시 12주년 기념 아이템 및 각종 포스류, 기본 아이템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획득한 ‘12주년 기념 주화’를 상점 기능이 있는 NPC에게 판매하면 1개의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고, 3000캐시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기념 주화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매일 출석하는 모든 유저에게도 기념 주화 1개를 제공한다.
기념 주화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아이템 중 1가지와 랜덤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경험치 100% 증가 포션, ‘청마의 기운’ 아이템 및 상품 응모권이며, 상품 응모권은 ‘바디 프랜드 안마의자’, ‘LG 39인치 모니터’, ‘스팀보이 온수매트’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황혼의 늪’ 필드에 입장하는 티켓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먼저 매시 출현하는 ‘보부상’을 통해 12주년 기념 주화와 ‘리자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을 이용해 1일 1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퍼즐 수집가 ‘라몬트’에게 기념 주화 3개를 가져다 주면 최대 2회 입장할 수 있는 ‘골든 리자드 티켓’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를 담아 스크린 샷을 찍어 올리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러블리 코스튬 박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코스튬 박스를 열면 생명력 300, 방어력 100등 능력치가 추가되는 코스튬을 얻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5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