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슬란’ 공간 체험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제공

2014-11-23 09:00
  • 글자크기 설정

아슬란 상품성과 어울리는 공간체험 제공..車밖에서도 아슬란 느낄 수 있어

한옥· 글램핑· 명품 오디오 체험관· 최고급 영화관 등 공간체험 제공

현대차, 편안한 내부공간 내세운 아슬란 공간 체험하는 멤버십 운영[사진=현대차]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현대차가 아슬란 내부공간의 편안함을 차 밖에서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지난달 출시한 전륜 최고급세단 ‘아슬란’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고품격 공간체험에 특화된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가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을 공간체험으로 차별화한 이유는 최고의 정숙성과 승차감을 상품경쟁력으로 내세운 아슬란을 구매한 고객들은 내부공간을 중요하게 고려할 것이라는 판단 때문이다.

이에 현대차는 전통고택, 글램핑, 최고급 오디오 체험관, 영화관 등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총 4가지의 선택형 공간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슬란 고객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체험을 택일할 수 있다.

먼저 현대차는 동급최고 수준의 NVH(소음·진동·충격)를 구현한 아슬란의 정숙성과 한국 고유의 정적인 고요함을 가진 전통고택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된다고 판단해 용인 송담고택, 강릉 선교장 등 전국 20여개의 고택과 한옥을 1박 2일간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최근 캠핑 열풍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글램핑 사이트를 1박 2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 이슬란 고객들은 전통고택과 글램핑 중 원하는 공간을 3년간 2회 이용할 수 있다.

다음 선택프로그램은 아슬란이 자동차용으로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인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2스피커)’을 탑재한 것에 착안, 최고급 거실로 꾸며진 청음실에서 가정용 최상위 오디오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선택한 아슬란 고객은 서울 청담동과 압구정동 등지에 위치한 스위스 및 프랑스산 명품 오디오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품질의 사운드 감상과 오디오 관련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를 마시면서 명품 오디오 시스템의 고품격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전국 유명 뮤직카페 할인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마지막은 영화체인점 CGV의 최고급 특별관과 라운지를 동반 1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슬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CGV 특별관에는 프리미엄 상영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씨네드쉐프’, 소규모 지인들과 사적으로 영화관람과 파티를 할 수 있는 ‘더 프라이빗 시네마’,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좌석과 1대1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드클래스, 4D‧아이맥스‧아트하우스 상영관 등이 있다. 동반 1인 기준으로 특별관에 따라 1~3회 제공한다.

현대차는 공간 체험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관련 소품(최고급 비즈니스 노트, 명함지갑)과 건강·패션·문화·재테크 강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비즈니스 서비스’와 자산관리를 비롯한 은퇴설계를 1대 1로 해주는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도 선택프로그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선택형 프로그램 외에 전 구매고객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3년간 4회)과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3년간 3회)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선택형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 취향을 꾸준히 분석해 추가적인 고객 초청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블루멤버스 사이트및 아슬란 운영센터(1877-540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슬란을 구매한 고객들은 주거공간처럼 편안하고 조용한 승차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층”이라며, “이 때문에 멤버십 프로그램도 고객의 성향에 맞게 평온하면서도 품격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공간 체험으로 특화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