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MC몽 '내가 그리웠니'로 음원차트 올킬…팬들 반응은?

2014-11-03 11:4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가수 MC몽이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습니다.
MC몽은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6집 앨범 ‘Miss me or Diss me(미스 미 오어 디스 미)’의 전곡을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MC몽이 노랫말을 쓰고 히트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홈보이,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과 공동 작곡했습니다.

이곡은 세상으로 나오기까지의 두려움이 음악이라는 하나의 공통분모로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자전적이면서도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를 비롯한 MC몽의 정규 6집 수록곡은 3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네이버뮤직,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음원사이트 10곳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MC몽의 이번 앨범은 백지영, 린, 허각, 에일리, 씨스타의 효린 등 초호화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MC몽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mc몽 전혀 그립지 않았어", "mc몽 연예병사라도 갔다왔으면 욕이라도 안먹지", "엠씨몽, whatever 가사 보니깐 싸우자는거같던데?"등 부정적인 반응이 줄을 잇던 반면, "mc몽 군대 안갔다온걸로 그만 좀 괴롭혀라", "mc몽 화이팅", "그냥 노래나 들어 까지좀 말고" 등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