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전진 열애설' 성지글 한 개 아니다? 또 등장… "에릭이 소개해준 건가?"

2014-10-21 16:40
  • 글자크기 설정
윤진이 전진 성지글[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배우 윤진이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한 가운데 두 번째 성지글이 등장했다.

지난 9월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진이와 전진의 관계를 언급한 성지글이 올라왔다. 윤진이가 출연한 KBS2 '연애의 발견' 관련 기사 댓글난에 작성된 이 글에는 "이곳은 성지가 됩니다. 전진 윤진이 봤거든요. 오늘"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10월 20일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 "헐 진짜 대박이에요. 전진이랑 윤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제 친구 싱가포르 갔는데, 전진이랑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 그래서 '전진이랑 윤진이다' 이랬는데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다네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랑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해준 거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인 윤진이와 전진의 모습이 현지 교민들에게 포착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21일 보도했다.

이에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진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싱가포르 여행 중인 것은 맞지만 친구들과 동행한 것"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전진 측도 "현재 전진이 해외여행 중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확인되는 대로 바로 말씀드리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성지글, 진짜 소름 돋는다", "윤진이 전진 성지글, 사귀는 것 같은데?", "윤진이 전진 성지글,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