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시트로엥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0월18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에 위치한 대부도캠핑시티에서 개최되는 ‘2014 가을 코카프(2014 Fall KOCAF)’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캠핑 마니아들에게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Grand C4 Picasso)의 장점과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들은 캠핑장 내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랩핑 된 그랜드 C4 피카소 차량을 경험 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고 한불모터스는 설명했다.
한불모터스는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가족에게는 집에서 캠핑장까지 그랜드 C4 피카소로 픽업하는 시승기회를 제공하며, 페스티벌 참가 가족에게 주어지는 코베아 웰컴패키지에 시트로엥 기념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최근 국내 출시된 미니밴 선호도 조사에서 수입차 중 최다 득표와 함께 전체 3위를 차지했다.
한편 ‘2014 가을 코카프(2014 Fall KOCAF)’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특별한 캠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