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스포츠게임 2위로 올라서며 실사 야구 게임의 돌풍을 일으켰다. 오픈 이후에도 ‘감독모드’, ‘AI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지금까지 실사 야구 게임 1위 자리를 지키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가 게임을 통해 게이지(Gauge)를 올리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부스트 업 타임’ 이벤트를 11월 17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정규 매치 완료', '정규 매치 감독모드 완료', 'AI 리그모드 완료'로 4가지 항목을 하루 한번 수행하여 게이지를 올릴 수 있다.
게이지 90점을 달성하면 ‘스페셜 랜덤박스’ 5개를 증정하고, 180점은 50만 게임머니(MP), 350점은 ‘GP 랜덤박스’ 7개, ‘스페셜 랜덤박스’ 15개,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5장 중 하나를 지급하며, 500점을 달성하면 최고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부스트 업 게이지 500점을 3번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으로 ‘10 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을 제공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