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사진, 동영상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의 아우디 코리아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아우디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여 많은 고객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우디 코리아는 국내 법인 설립 10주년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계정과 마이크로 사이트(http://10thanniversary.audikoreaevent.co.kr)를 연계한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Audi Kore 10th Anniversary Instagram Online Campaign)"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10주년을 축하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해시태그(#아우디코리아 10 주년)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아우디코리아 10 주년' 해시태그가 삽입된 인스타그램 이미지는 자동으로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 노출되어 참여자들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또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피아니스트 윤한 그리고 팀 아우디 코리아 소속 드라이버 유경욱 등 유명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도 볼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미니어쳐 카, 아우디 USB 등 아우디 콜렉션 제품 및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기념 차량 부착용 스티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은 11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19일에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