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 개최

2014-09-25 17:19
  • 글자크기 설정

[포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다음달 23~25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2014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포천 농산물 축제는 지난 4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층 탄탄해진 준비와 구성으로 서울광장을 찾을 고객과 시민들에게 포천과 포천의 농업, 관광자원을 알리고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직거래장터 이상의 큰 가치를 품고 과감한 세일즈 마케팅을 펼치게 될 올해, 포천 농산물 축제는 서울광장을 중심으로 각 구획별 총 100동의 부스 운영과 개막축하공연, 농특산물 판촉, 문화예술한마당, 시민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로 구성해 주목받는 농업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포천의 우수 농산물 할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1년에 딱 한번, 포천 농업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자리 잡은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 2014 포천 농산물 축제가 도심속 대표적인 농업 축제로 확실히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2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2014년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 제2차 축제 추진위원회를 개최해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위원들과 함께 열정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