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24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태풍 풍웡
소띠: 좋은 일이 생기는데 좋은 일에 대해서는 숨기지 말고 자랑스럽게 주위에 알릴 필요가 있다. 발언할 기회가 있다면 마음껏 목소리를 높여도 좋겠다.
호랑이띠: 많은 수입이 없어도 검소하게 절약하면서 살면 누구도 부러울 것이 없는 당신이다. 연인에게 좀 더 배려를 해주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직원에게 좀 더 관심을 보여라.
토끼띠: 동료나 친구의 단점만 바라보지 말고 가급적이면 장점만 보는 것이 당신과 다른 사람 모두에게 유익하게 될 것이다.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 사람에게서도 배울 것이 있다.
용띠: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할 수도 있는 날이다. 대인관계에서 상대의 이야기를 듣는 쪽으로 분위기를 이끈다면, 오히려 이득이 따르게 될 것이다
뱀띠: 시간과 정력을 투자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보람찬 하루가 될 것이다. 단지, 마음속에 고민거리가 하나 생기게 되나 유념치 않아도 되겠다.
말띠: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작은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괜히 혼자서 마음고생 하지 말고 속 시원히 고백하는 게 상책이다. 무조건 혼자만의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려 하지 말라.
양띠: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행동하는 게 좋다. 이제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준비의 막바지에 도착한 셈이다.
원숭이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다.
닭띠: 얇은 귀가 안 좋은 상황을 만드는 근원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좋지만 모든 일의 중심은 자신이란 걸 잊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해야 될 시기가 온 것이다.
개띠: 사람을 가깝게 하되 지나친 인정에 치우치지 않는 게 이롭다. 스스로 절제가 필요하다. 현재 불필요한 값비싼 물건을 사려는 충동구매를 막아야 할 것이다.
돼지띠: 오랜만에 일상에 평화가 찾아오니 모든 게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그 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누려보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열하루 동안은 올 가을 '관광주간'인데요. 이 기간에 여행 가시는 분들에겐 전국 각지에서 교통비와 숙박비를 최대 75%까지 깎아준다고 합니다. 특히나 한화리조트, 부산 롯데호텔 등 전국 180개 숙박업소와 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전국 16개 베니키아호텔 숙박료가 최대 40%까지 할인된다고 하니, 가을 나들이 계획 있으신 분들은 관광주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9월 24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직장인은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사업가는 좋은 거래처가 생기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돈이 들어오게 되니 유용하게 아껴 쓰길 바랍니다.
세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큰 이문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그 동안 쏟은 노력의 결과입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젠 개그맨이 아닌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통하는 분입니다. 배우 정성화씨가 바로 75년 토끼띠인데요. 정성화씨는 1994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뮤지컬배우로 진로를 바꾼 뒤 2013년 ‘한국뮤지컬대상’과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제는 뮤지컬계의 ‘최정상배우’ ‘티켓파워 1위’ 등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정성화씨, 오늘은 하는 일에서 크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물질적인 욕심을 부리면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치게 됩니다. 욕심을 비워야겠습니다.
두 번째, 닭띠 1969년생입니다. 오늘은 힘들겠지만 지금의 고민거리는 살아가면서 아무것도 아닙니다. 대범하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욕심 때문에 무리한 시도를 하면 주위 사람이 힘들어지고 결국 당신에게 다시 돌아옵니다. 욕심을 버려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소생, 하륜이옵니다.” 이 한마디면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배우 이광기씨가 바로 69년 닭띠인데요. 이광기씨는 올해 상반기 최고의 드라마 ‘정도전’에서 정치 처세술의 대가 하륜으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이광기씨는 예전에 어린 아들을 신종플루로 먼저 떠나보낸 너무나 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데요. 이제는 이광기씨 가정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광기씨, 그런데 오늘은 힘든 고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9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제16호 태풍 '풍웡'의 간접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고 비가 오다 밤늦게 그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는 만큼 하루 새 기온도 크게 내려가겠는데요. 아침 최저기온은 16도에서 22도, 낮 최고기온은 20도에서 26도가 되겠습니다. 특히 서울은 20도 안팎에 머물면서 종일 쌀쌀하겠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