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9월 20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9-20 12: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태풍 풍웡

쥐띠: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해결 될 문제다. 행운거리에도 너무 들뜰 필요는 없다.

소띠: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에 편안한 휴식과 같은 대화는 큰 도움이 된다.

호랑이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예전부터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다.

토끼띠: 작은 것이 쌓여져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리겠다.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을 잃지 않도록 하면 이롭다.

용띠: 옥이 산에 있으니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으니 그 모습이 아름답다. 사업운이 좋고 대인운이 좋다.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뱀띠: 근본이 굳건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단단히 하기 좋은 날이다. 그 동안 잔병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도는 하루다.

말띠: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장차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양띠: 소극적인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한다. 자신의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부딪히도록 해야 한다. 우직한 노인의 신념이 결국 산을 옮긴다.

원숭이띠: 화합을 하고자 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선 보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되 어려운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면 이롭다.

닭띠: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중간자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자신과 직접 연관되지 않은 일에는 되도록 참여하지 말도록 해야 한다.

개띠: 여유자금이 있을 때만 다른 곳에 투자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옳다. 실속을 찾도록 해라.

돼지띠: 그 동안 고민스러웠던 계약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쁨이다.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바야흐로 소개팅의 계절이죠? 그런데 소개팅 하시는 분들 주목하셔야 할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바로 첫 데이트에 여성은 빨강, 남성은 회색의 옷을 입어야 커플로 발전할 확률이 높고, 남녀 모두 노랑을 입었을 때 가장 비호감이 된다는 연구결과인데요. 앞으로는 소개팅에서 노란색 옷은 가급적 피하셔야겠습니다. 자 그럼 9월 2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54년생입니다. 컨디션이 매우 좋은 하루입니다. 꾸준한 몸 관리를 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66년생입니다. 오늘은 사업적으로 재운이 급상승 합니다. 만일을 대비해 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59년생입니다. 뜻하지 않게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새로운 일들이 계속해서 생겨나는 하루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 1세대 뮤지컬 배우죠? 전수경씨가 바로 66년 말띠입니다. 전수경씨는 90년 뮤지컬 ‘캣츠’로 데뷔해 현재까지도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씨와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전수경씨 결혼 정말 축하드리구요. 오늘은 재운이 급상승 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건강에 각별히 조심하길 바랍니다. 특히,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화를 부릅니다.
두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사업운이 하락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버텨야 할 때입니다.
세 번째, 용띠 1976년생입니다. 오늘은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입니다.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성대모사의 달인이죠? 개그맨 정성호씨가 바로 76년 용띠입니다. 정성호씨는 현재 tvN 'SNL 코리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성호씨는 성대모사를 위해 똑같이 될 때까지 무려 ‘만 번의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늘 노력하는 모습이 멋진 정성호씨, 그런데 오늘은 예상치 못한 손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9월 20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이번 주말은 비 소식 없이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제주도는 오늘 아침까지 비가 오다 그치겠고, 일요일에는 오후부터 강원 영동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16호 태풍 '풍웡'이 필리핀 마닐라 먼 바다에서 북서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일본에 상륙할 것으로 보이지만, 다음 주 초반 제주도와 남해상은 간접 영향권에 들 가능성이 있으니, 농작물 관리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