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유영석·손호준·바로의 여행지 라오스 가면 20만원 할인

2014-09-19 07: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내일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유영석·손호준·바로가 출연한 꽃보다 청춘 방영 이후 급부상하고 있는 라오스를 좀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여행 상품이 있다.

내일투어는 항공과 호텔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 ‘라오스 금까기’를 구매하는 여행자에게 항공료 등을 최대 20만원 이상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지투어 역시 30% 할인하거나 무료로 제공해준다.

특정 지역을 방문하는 상품의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꽃보다 라오스 따라잡기 금까기’ 상품을 구매하면 라오스 국내구간 버스티켓을, ’비엔티안 3박5일 금까기를 구매하면 반나절 씨티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1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비엔티안 싱글즈 금까기’를 통해 비엔티안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도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꽃보다 청춘에서 유영석·손호준·바로가 방문한 방비엥과 루앙프라방이 궁금하다면 '비엔티안ㅣ방비엥 금까기’,’루앙프라방 싱글즈 금까기’를 이용하면 좋다.

꽃보다 청춘에서 세 배우가 신나게 카야킹과 튜빙, 폭포수 다이빙을 즐기던 곳이 바로 방비엥과 루앙프라방이다.

내일투어의 ‘비엔티안ㅣ방비엥 금까기’를 이용하면 쏭강을 따라 즐기는 카야킹 투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루앙프라방 싱글즈 금까기’를 이용하면 꽝시폭포 반일투어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내일투어 해외영업2팀 임창순 부장은 “라오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자유여행에 제격.”이라며 “젊은 여행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관련 이벤트 바로가기 : http://2u.lc/KdY0

* 내일투어 바로가기 : www.naeiltour.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