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D 액션 RPG ‘리버스월드’, 첫 번째 테스터 모집

2014-09-02 15: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리버스월드 for Kakao' (이하, 리버스월드)의 첫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화려한 색감과 2D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공기의 떨림까지 전달하는 극상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는 물론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해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사전모집페이지(http://reversworld.netmarble.net/)를 통해 9월 10일까지 총 10일간 첫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는 11일부터 테스트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첫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하는 것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리버스월드’는 동화같이 아름다운 색감과 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정통 2D RPG”라며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리버스월드'의 첫 테스트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리버스월드’를 4분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첫 테스트 참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