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동심 일깨우는 만화 삼매경
예스24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역사, 순정, 로맨스, 액션, 웹툰 등 각양각색의 만화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추석 만화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만화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세트 구매자에게는 권기수 화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동구리 종이 가방’을 제공하여 센스 있는 책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주문금액별 최대 7000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긴 연휴, 로맨스 연재 소설에 빠져 볼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예스24에는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외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추석 연휴 기간인 7일, 9일, 10일(5회차)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이들을 위로할 재기발랄하고 신나는 공연들도 눈에 띈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BC카드 결제고객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개그우먼들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코믹컬 <드립걸즈>는 14일까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 팀장은 “대체휴일제가 올해 처음으로 적용되면서 모처럼 길어진 연휴를 맞아, 가족이 다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문화를 마음껏 누리며, 고마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