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소띠: 집안에 슬픔과 기쁜 일이 동시에 발생하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일보다 집안일에 신경 쓰는 게 훗날 당신의 앞날에 더욱 유리 할 것이다.
호랑이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적극성에서 인정을 받게 되니,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좋을 것이다.
토끼띠: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는 데 힘을 쏟는 게 좋겠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니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 동안 돌보지 못한 몸에 투자하라.
용띠: 어려운 일에 처한 상황이라면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정신력이다. 이에 미리 약간의 휴식이나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게 좋겠다.
뱀띠: 자신에게 정작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다. 오늘은 가까운 미래를 보고 결정함이 옳고 남의 손 보다는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게 더욱 성공 확률이 높다.
말띠: 신용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차분하게 대처한다면 큰 문제는 아니니 깊이 고심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새로운 일이 있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시도하도록 하라.
양띠: 지나친 욕심은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늘 조심하는 게 좋다. 현실을 무시한 계획은 아무 의미가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 생각 되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겠다.
원숭이띠: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한편으로는 한가로이 누각에 앉아 시를 읊을 수 있어 좋은 하루가 되겠다.
닭띠: 당신 앞에 처해 있는 어떤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주변부터 정리하는 게 좋다.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해야 이익이 있을 것이다.
개띠: 말로 열 번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는 게 상대방에게 더 큰 믿음을 줄 수 있다. 실천하지 않은 상황에서 입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돼지띠: 물건을 팔고 사는 것도 순리대로 해야만 나중에 뒷말이 없는 날이다.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달콤한 향이 좋은 복숭아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데요, 독소를 배출해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등 그 효능은 여름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 복숭아에 니코틴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담배 피시는 분들은 오늘부터 복숭아 꼭 섭취하셔야겠습니다. 자 그럼 8월 2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오늘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남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두 번째, 용띠 1976년생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걷다가도 돈을 주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무엇이라도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세 번째, 뱀띠 1965년생입니다. 의외의 행운이 찾아옵니다. 당황하지 말고 기쁘게 누리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롱다리 미녀죠? 가수 김현정씨가 바로 76년 용띠입니다. 김현정씨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를 풍미했는데요, 특히 ‘국보급 다리’라고 불리는 명품 각선미로 유명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공연과 새 음반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현정씨, 오늘은 길을 걷다가도 돈을 주울 수 있는 날이라고 합니다. 무엇이라도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정면에서 화가 찾아옵니다. 피하기 위해 자리를 옮겨도 계속 화가 따라 다닐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무슨 일이든 계획대로 밀고 나갈 경우 금전적 손실이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융통성과 요령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39년생입니다. 어쩌면 남들 평생 겪을 고생을 하루에 다 겪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그저 빨리 지나가길 기원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연예계엔 수많은 스타 부부가 존재하지만, 이들만큼 유독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는 부부가 있을까요? 가수 지누션의 션씨가 바로 72년 쥐띠입니다. 배우 정혜영씨와 결혼한 션씨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공공의 적’이라고 불릴 만큼 로맨티스트로 유명한데요, 최근 이들 부부는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션씨, 오늘은 무슨 일이든 계획대로 할 경우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8월 2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도 역시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까지 중부와 남해안, 지리산부근으로 200mm가 넘는 큰비가 쏟아지겠고요. 그 밖의 남부지방에도 50~150mm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한 국지적으로 벼락과 돌풍을 동반할 것으로 예상되니 비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비가 오더라도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