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8월의 클래스로 열릴 필립스와 CJ제일제당의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여름 디저트 만들기’를 주제로, 신선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배워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보낸다. 갈아 만든 주스를 바로 가지고 나갈 수 있는 전용 텀블러가 포함된 필립스 미니 믹서기 ‘블렌드 앤 고’와 CJ제일제당의 투썸 요거트 파우더, 그린티 파우더를 활용한 요거트 치즈무스, 유자 그린트, 그린티 밀크 머핀 세 가지 메뉴가 이번 클래스의 주 메뉴로 선정됐다.
필립스와 CJ제일제당이 함께 하는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올해 말까지 매월 1회 필립스의 다양한 주방가전을 활용해 디저트, 커피와 핑거 푸드, 파티 요리 등 손쉽고 활용도 높은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8월의 쿠킹 클래스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네이버 필립스맘 카페(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 이벤트 게시판에 필립스 미니 믹서기 사용 여부와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를 남기면 된다. 사연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는 8월 쿠킹 클래스 참가 혜택과 함께 클래스에서 사용 될 필립스 미니 믹서기 ‘블렌드 앤 고’와CJ제일제당의 ‘투썸 요거트 파우더 및 그린티 파우더’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 사용되는 필립스 미니 믹서기 ‘블렌드 앤 고’는 믹서기에서 갈아 만든 주스를 바로 가지고 나갈 수 있는 휴대용 텀블러가 포함된 미니 믹서기로, 재료를 준비할 때는 믹서기 용기에, 주스를 만들 때는 휴대용 텀블러에 호환 칼날을 장착한 후 바로 분쇄할 수 있다. 기존 미니 믹서기 제품 대비 40% 더 강력해진 350W의 파워로 과일, 야채는 물론 견과류, 얼음까지 시원하게 분쇄 가능해 주스, 스무디는 물론 멸치, 마늘 등의 밑재료, 이유식 등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