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더위를 날려줄 후지이 미나(사진)의 미공개 화보와 함께 8월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후이지 미나의 이번 화보는 ‘Azalea: 사랑의 희열’을 컨셉으로 총 9컷이 제작되었고, ‘무극MINA’ 코너에 업데이트됐다. 후지이 미나의 섹시한 미소와 시원함이 돋보이는 의상이 더해진 이번 화보는 또 한번 남심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 1회 무료 진행이 가능한 미니 게임을 통해서는 성군 조각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쾌적한 서버 환경을 위한 신규 서버가 새롭게 추가된다. 8일 오후 2시를 기해 추가될 이번 서버명은 ‘혼돈’으로 개의 모습에 긴 털이 나 있고, 발톱이 없는 발은 곰과 닮았다는 상상의 동물을 뜻한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무더위가 가시지 않은 여름 시즌 동안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환생 컨텐츠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7일간 진행한 신서버 오픈 이벤트 기간도 14일로 개선했으며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추가했으니 혼돈 서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후지이 미나의 미공개 화보와 신서버 오픈 이벤트, 8월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의 더욱 자세한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